받았다
화창한 여름날,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토스트라니.
피크닉 온 기분이었다~~
한강에서 이삭 토스트 먹으면 괜찮겠다는 생각도 들었다
간접 피크닉 체험이라니
기분이 업되었다~~~
와중에 이삭표 커피와 같이 먹으니
더욱 꿀맛이었다 !!
나는 옥수수를 빼고 치즈를 더 추가해 먹었는데 부드러웠고 프렌치 토스트와 더 잘 버무려진 느낌이었다.(이런게 바로 단짝단짝?)
요즘 물가가 꽤 올라 밥 한 번 먹기도 어려운데 나름 저렴한 가격에 끼니를 해결할 수 있을 거 같다.
+프렌치 햄치즈 토스트: 3600원
현재, 5월 8일부터 15일까지는 프렌치 토스트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! 얼른 먹으러 가자
원래 이삭 토스트를 좋아하지만
이번에 나온 프렌치 토스트는
여름과 잘 어울리는 맛이라
더욱 만족스럽다
누구나 꼭 먹어줬으면 한다.
if... monday 꿀꿀?
ㄴ then.. 이삭표(E-Squeak table
그래서 나는 다음 주 월요일에 또 먹을 거다 ~~~
아마 당분간 이것만 먹을 듯 싶지만 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