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삭토스트

FAQ

9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

Q[결제] 모바일쿠폰 사용 가능 가맹점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
모바일쿠폰 사용 가능 가맹점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http://zlgoon0.cafe24.com/00branduse/isaactoast.jpg
Q[가맹개설] 가맹 점포 선정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?
A
본사 가맹사업팀에서 문의자분의 입점 희망 지역과 예상 투자금액 등을 고려하여 입점 가능 지역의 점포와 상권을 분석하여 추천드리고 있습니다.
Q[매장] 매장 별 오픈/마감 시간이 궁금해요!
A
각 매장별 운영 시간이 상이 합니다.
정확한 매장 운영 시간 정보는 포털 사이트 (네이버 등) 내 매장명 검색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.
Q[가맹개설] 해외에 점포를 내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?
A
현재 해외 가맹 사업은 잠정 중단된 상태입니다.
양해 부탁 드립니다.
Q[메뉴] 이삭토스트 영양성분이 어떻게 되나요?
A
이삭토스트는 영양성분표 및 칼로리 표기 대상 업종이 아닌 관계로, 별도 안내 드릴 수 있는 자료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[메뉴] 알레르기 성분과 원산지를 확인하고 싶어요.
A
이삭토스트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 내 [커뮤니티] - [공지사항] 을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.
Q[매장] 가맹점 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A
각 가맹점 본사 담당자를 배정, 월 정기 매장 방문을 통해 위생 및 서비스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.
정기 방문 외에도 비정기적 방문, 유선 연락을 통해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 및 위생/서비스 개선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Q[가맹개설] 국내에 점포를 내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?
A
홈페이지 내 [가맹안내] - [가맹 상담 신청] 란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연락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문의량이 많은 경우 담당자 연결까지 최소 1주-2주 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[결제] 모바일 상품권(금액권) 나눠서 결제 가능한가요?
A
네, 가능합니다.
'모바일 상품권(금액권)'의 경우 '잔액 관리형'으로 사용 기간 내에 분할 결제가 가능합니다.